골치 아픈 자외선, 저자극으로 방어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라인' 리뉴얼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27 오후 3:41: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라인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토니모리가 필요에 맞게 3가지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저자극 선케어 ‘유브이 마스터 라인’을 출시한다.


리뉴얼된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 & 톤업 선크림’은 기존 제품에서 주의 성분을 줄이고 스킨케어의 액티브 성분을 담았다. SPF와 PA 차단지수 평가시험에서 차단지수가 검증됐으며, 엑토인, 레스베라트롤, 비타민D의 3가지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에 부담없는 순한 저자극 성분들로 이뤄져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특히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피부 생기 충전, 번들거리는 피지케어까지 가능한 포인원(4in1) 제품으로 선케어와 동시에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유브이 마스터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페이스&바디 겸용 저자극 선크림이다. 골프, 서핑,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중에도 얼굴부터 몸까지 빈틈없이 자외선을 방어할 수 있어 유용하다.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워터프루프 선크림 특유의 무거움이나 답답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유브이 마스터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선케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