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소비 접점 지속 확대 … 4일까지 입점 기념 두피영양 선물세트 한정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03 14:03: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9년째 1위를 지켜온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다. 비타민과 식물성분만을 사용했고, Non-GMO 인증에 미국 농무부 USDA 오가닉, 비건 베지테리언 인증까지 받은 자연주의 화장품 대표주자로 평가받는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론칭한 안달로우 제품은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샴푸’,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컨디셔너’, ‘시어버터 너리싱 샴푸’, ‘시어버터 너리싱 컨디셔너’,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샴푸 대용량’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다. 제품은 모두 정제수 대신 오가닉 알로에베라잎즙을 베이스로 사용했고, 특허받은 스위스·프랑스산 식물줄기세포 성분 ‘프루트 스템셀’과 슈퍼푸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지루성 두피염이나 자극받은 두피에 좋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안달로우는 올리브영 론칭 및 가정의 달을 기념해 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안달로우 아르간 두피영양 헤어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달로우 기프트 세트는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샴푸,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컨디셔너와 천송이 로즈 염색모발보호 헤어팩, 트래블키트(샴푸, 컨디셔너), 기프트백으로 구성된 두피영양 기획세트다. 아르간 스템셀 두피영양 샴푸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35분만에 10만개 판매한 베스트셀러다.

안달로우는 이번 론칭에서 2022년 시그니처 제품 ‘아르간 시어버터 너리싱 샴푸’를 집중 마케팅해 ‘아르간 두피영양 샴푸’의 완판행진을 이어갈 밀리언셀러 전략 상품으로 포지셔닝할 계획이다. 또 올리브영 온라인몰 뿐 아니라 주요 H&B 오프라인 매장과 백화점, 대형매장, 뷰티편집숍, 면세점 등 판매채널을 적극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달로우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타민과 식물성분 만을 사용한 착한 Non-GMO, 오가닉, 비건 제품을 집중 선보여 국내 클린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