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피지 정돈까지 탁월한 여드름 솔루션 제공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라인' 론칭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5-09 오전 10:52: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라인’ [사진제공=스킨1004]

[CMN] 스킨1004가 피부자극이 심한 환절기를 맞아 여드름 케어에 효과적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라인’ 2종을 지난 6일 출시했다.

스킨1004 자체 조사에 따르면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요 피부 고민은 유분여드름이다. 스킨1004는 이 결과를 바탕으로 유분 과다 분비와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다가스카르 티트리카라인을 출시했다.

티트리카 라인은 물리적인 자극 없이 각질과 과다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퓨리파잉 토너’, 니들 리프 트리 콤플렉스로 피부 진정을 돕는 릴리프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마다카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릴리프 앰플은 피부 진정과 피지 흡착,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앰플에 함유된 니들 리프 트리(티트리잎수, 편백수, 대왕송잎추출물) 콤플렉스는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등 피지흡착과 모공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수분감 넘치는 제형으로 지성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스킨1004는 신규 라인 론칭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킨1004의 국내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한 달간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고객 경험을 넓히기 위한 무료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50명에게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라인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체험단 모집 정보는 스킨1004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