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병의원용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 출시

병원처방 전용 보습 크림 … 실손보험 혜택 가능한 크림 타입 의료기기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6 오전 11:40: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를 출시했다.

더마펌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건조증과 소양증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보호 효과도 지니고 있다.

생물학적 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세라마이드컴플렉스리포좀과 달맞이꽃종자유,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 콜레스테롤 등 피부 장벽 개선 성분이 함유됐으며, 복합 처방(RX)으로 피부 장벽 회복 증가에 도움을 준다. 크림과 로션의 중간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잘 되며 보습력의 지속성이 우수해 사용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병원 전용 실비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림 타입의 의료기기로 병원에서 처방 받아 구입이 가능하며, 실손보험을 청구해 환자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병의원용 신제품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실손 보험도 가능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더마펌만의 피부과학을 통해 전문적으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더마화장품을 적극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