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출시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선 패치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6 오후 1:51: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골프와 자전거 라이딩,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1회분(11g)*4ea)’는 햇빛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눈가와 광대 등에 부착해 장시간 야외 활동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밀착 아웃도어 패치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페이스 라인을 고려한 라운딩 형태의 패치로 안정감 있게 밀착된다.

또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열감 오른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했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멜라 케어 성분과 수분 진정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땀나고 열 받은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앰플엔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골프 라운딩,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피부 고민이 늘어난다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통해 간편하게 피부 케어를 하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는 코리아나의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 몰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