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X에어로케이항공 미나리 키트 프로모션

28일 청주-제주 전 탑승객 대상 트라이얼 키트 증정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5-27 오후 12:52: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은 에어로케이항공 탑승객 대상으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진행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클렌저, 선크림을 출시하고 배우 박은빈을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 청주-제주 노선의 2개 편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어로케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전 탑승객들에게 제공한다.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는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인 토너, 세럼, 수분크림, 클렌저를 휴대가 간편한 미니 박스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기초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5회 분량으로 구성해 여행, 출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인 에어로케이항공사 탑승객들의 여정에 신선한 콘텐츠를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로 여행지에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로케이항공은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한 저비용항공사(LCC), 새로운 시선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업계 최초로 남녀 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디자인의 유니폼과 승무원 전용 운동화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