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선 에센스 기획 등 여름철 겨냥 자외선 차단 신제품 선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30 오전 11:42: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비오뜨가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제품은 라비오뜨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 SPF50+, PA+++’로 여름철 자외선 차단 신제품들이다.

라비오뜨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는 수분 에센스가 69% 함유돼 끈적임 없이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한 것이 장점이다. 바르지 않은 듯한 투명함을 유지하는 에센스 타입의 선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똑똑한 여름철 멀티 아이템이다.

또한 라비오뜨 인기 상품인 콜라겐 아우라 톤 업 크림의 리뉴얼 버전인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 업 크림’ (일명 속살구 크림)은 핑크 비타민과 콜라겐 워터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핑크 콜라겐 워터 50.5%의 촉촉한 베이스에 고운 입자의 살구 빛 톤 업 파우더를 함유했다. 기존 톤 업 크림 처럼 들뜨거나 뻑뻑하지 않고 마치 자신의 속살 같은 피부 톤 업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비오뜨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몰에서만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앞으로 올리브영과의 협업으로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오프라인 매장까지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