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클렌징 비누 부문 1위

'차가 레스트 고체 세안팩' … 소비자 리뷰 데이터 바탕 선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04 13:27: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성분 중심 클린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차가 레스트 고체 세안팩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비누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뷰티 어워드로, 이번 어워드는 올 상반기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약 4만 건에 달하는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클렌징 비누 부문 1위로 선정된 차가 레스트 고체 세안팩4주 자연 숙성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부터 마사지까지 올인원(All-In-One)으로 가능하며, 영양 가득한 쫀쫀한 제형의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는 게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베타글루칸이 고함량된 진한 차가버섯 성분과 전통 달임 공법으로 추출된 어성초 성분을 배합한 독자성분 차가레스트가 함유돼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랩코스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의 평가로만 진행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에서의 수상이라는 점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