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차앤맘',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 개최

임산부의 날 맞아 임신‧출산 긍정적 인식 확산 위해 기획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7 오후 5:49: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대표 이주형)의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임산부의 날을 맞아 1020일까지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1010)’을 맞아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임신과 육아의 감동적인 시간을 공유하면서 저출산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이벤트는 임산부나 육아 중인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참가자 본인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등록하고, 해시태그로 ‘#차앤맘영상콘테스트를 기재하면 된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담은 영상에 높은 점수를 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차앤맘에서 9월 출시한 피토세린베이비 스킨케어제품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024일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차앤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차앤맘의 아이덴티티는 아이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영상에 담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 엄마의 마음과 닮았다고 생각한다이런 의미에서 이번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기획했고, CMG제약은 앞으로도 아이를 생각하는 착한 제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MG제약의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 마음의 줄임말인 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60년 노하우를 담았다. CMG제약은 아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등 온가족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차앤맘을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