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타 신드롬 세미나'에 미용인 400여명 참석

아모스 주최, 2023 컷 스타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1-01 21:56: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달 25일 아티스타 엘, 김순덕 이사 등과 함께 헤어디자이너를 대상으로 1회 이타 신드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헤어디자이너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팀아모스를 포함해 400여명의 헤어디자이너가 참석했다.

3부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는 1부에서 아티스타 대표 원장 엘이 선보이는 2023 컷 트렌드, 스타일링 팁이 소개됐고, 2부에서는 명도 사부 김순덕 이사의 미용 본질 이타심을 바탕으로 한 살롱경영 강연이 이어졌다.

끝으로 유키니언 나겸 원장, 광남 원장, 아티스타 Y 부원장, 조운 이사 등 4인의 이타 조직 사례 토크 콘서트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날 아티스타 엘 원장이 선보인 2023 트렌드 컷 스타일과 스타일링 팁은 활용도 높은 내용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김순덕 이사의 이타 경영에 대한 강연은 살롱 경영의 본질과 방향을 전달하며 헤어디자이너들의 공감과 반응을 이끌었다앞으로도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행사 개최, 지원을 통해 아모스가 미용인 지속 성장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