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일본 바이어‧소비자 사로잡다

'2022 한일 산업교류대전' 참가…선케어 라인 인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1-13 19:59: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코트라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 박람회장 (왼쪽), 코트라 2022 한일산업대전 듀이트리 제품 진열
이미지 (오른쪽) [사진제공=듀이트리]
[CMN] 듀이트리가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에서 코트라(KOTRA)가 주최한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에 참가해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2022 한일산업교류대전은 한일 양국 간 교류 확대는 물론, 수출 활성화를 통해 국내 기업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로,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3년 만에 일본 도쿄 그랜드 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에서 개최됐다. 최근 일본에서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수출이 확대됨에 따라 다른 해보다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 기업 100개사와 일본 기업 300개사가 참가해 일본 바이어와 소비자를 위한 제품 전시 및 상담을 진행했다.

듀이트리는 이번 행사에서 대표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라인을 비롯, AC 컨트롤 딥 라인, 픽앤퀵 마스크 라인,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 어성초 100라인 등 다양한 베스트 제품을 전시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많은 일본 바이어가 부스를 방문해 수출 상담을 진행했고, 이 외에도 소비자와 인플루언서가 다수 방문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며 제품과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듀이트리 대표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에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 중에서도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과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이 주목을 받았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수분 쿨링 효과를 주는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 더 오일리하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 데일리 선스틱으로 호평받고 있는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