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 가치 전달 동참" 파트너즈 프로젝트 진행

100여곳서 모스 컨셉·메시지 전달, 제품 경험 기회 제공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2-05 13:41: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지친 현대인의 삶에 자연의 쉼과 여유를 선사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 (moss)에서 파트너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스 파트너즈 프로젝트는 제주의 송당일상, 태안 스테이 수-노은, 여유로움과 고즈넉함이 있는 한옥 풀빌라, 시휴별당 그리고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곳 청담나인,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공유하는 브랜드 아크테릭스 등 외에도 약 100여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곳에서 고객들이 휴식을 누리는 동시에 모스 컨셉, 메시지, 제품을 온몸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모스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어메니티와 일회용품 배출을 줄이는 ESG 활동에 동참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모스 브랜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규모와 접근성, 고객 편의성을 모두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파트너즈들과 협업해 파트너즈가 운영하는 공간에서 모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