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배우 윤승아와 '착한 라인' 1+1 기부 캠페인
1개 구매하면 1개 제품 기부... 기부된 제품 한림화상재단 통해 화상 환우에 전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3-01-09 오후 1:27:53]

[CMN]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
대표 구도곤)
가 ‘
착한 라인’
패키지 리뉴얼 및 앰플 출시를 기념해 배우 윤승아와 함께 ‘One-for-one’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
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먼저 캠페인 물품인 스킨푸드 ‘
착한 라인’
은 수분 크림과 토너,
이번에 출시된 앰플까지 총 3
종 구성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10
가지 화학성분 없이 제작됐다.
3
종 중 ‘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100
시간 피부 보습 시간 유지 임상까지 완료했다. '
착한 크림 앰플'
은 천연 화장품 인증을 완료한 신제품으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크리미한 제형이 건강하게 피부 보습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기부의 의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화상의 고통에서 쉽게 벗어나기 어려운 환우들에게 촉촉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스킨푸드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스킨푸드와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기부를 진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이 스킨푸드 ‘
착한 라인’
제품 1
개를 구매하면, 1
개의 제품이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에 기부돼 보습제가 필요한 화상 한우들에게 전달되는 방식이다.
배우 윤승아도 스킨푸드가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에 함께한다.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인 ‘
승아로운’
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킨푸드의 ‘One-for-one’
기부 캠페인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기부 동참을 독려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오는 2
월 6
일까지 스킨푸드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
착한 라인 3
종’
을 30%
할인해 선보이고, ‘
착한 라인’
에 한해 무료 배송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또한 ‘
착한 라인’
구매 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2
종 샘플도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
이번에 리뉴얼 된 ‘
착한 라인’
은 10
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는 물론 피부에 건강한 보습을 전달하는 제품”
이라며 “
고통 받는 화상 환우들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의미 있는 기부 활동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2
년에도 화상 경험자와 아토피 질환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아토피협회와 한림화상재단에 1
억2
천만원 상당의 스킨푸드 제품을 기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