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 대표 H&B 가디언 행사 참여
론칭 후 판매량 2배 성과 바탕 초청 …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 직접 소개 눈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3-01-27 오후 3:00:42]
[CMN]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
이지엔(eZn)’
이 지난 14
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
가디언 말레이시아(Guardian Malaysia)’
에서 주최한 ‘
가디언 가야 스쿼드(Guardian Gaya Squad)’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입점하고 있는 브랜드 중 유망 브랜드를 특별 선별해 소개하는 자리로 가디언의 협업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이지엔 역시 론칭 후 높은 판매량 증가 추이를 보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4
시간동안 진행한 이번 행사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20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사 소개,
제품 시연,
다양한 증정 이벤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동성제약은 말레이시아 가디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엔 ‘
푸딩 헤어 컬러’
와 탈색제인 ‘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전달했다.
이지엔 ‘
푸딩 헤어 컬러’
는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푸딩 제형으로 유니크한 컬러 스타일을 셀프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동성제약 이지엔은 지난해 10
월 말레이시아 가디언 론칭 후 매월 판매 증가율이 2
배 이상 오르며 단시간 내 급격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앰버서더 태연이 선택한 컬러가 현지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브랜드 성장에 탄력이 붙었다.
더불어 탈색제인 ‘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
제품의 현지 반응도 뜨겁다.
이지엔은 향후 헤어케어 라인인 ‘
닥터본드’
의 추가 론칭도 예정하고 있다.
최근 이지엔은 말레이시아 소비자를 타깃으로 전광판 광고,
라디오 광고 등 대대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활동이 싱가포르에도 영향을 끼쳐 인근 국가의 매출까지 끌어올린 원동력이 됐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
브랜드 이지엔의 글로벌 유통망이 탄탄하게 확보되고 있는 만큼,
올해에는 각국 총판 파트너들과 함께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라며 “
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커머스 등 주요 SNS
채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장기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데 더욱 전력을 가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