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앰버서더 사나와 함께 탄탄한 스킨 케어링

에스쁘아, 결광 쿠션·물먹광 립 연출 화보 공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6 12:32: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쁘아는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에스쁘아에 따르면 앰버서더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사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포즈와 시크하면서도 사나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사나의 매끈하면서도 결광이 살아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이다. 마이크로 커버 피그먼트를 담은 촉촉한 젤크림 텍스처가 메쉬 용기와 만나 촘촘하고 균일한 터치가 가능해 관리받은 듯 반질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허 받은 식물성 단백질과 레스베라트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 등의 성분이 함유돼 바를수록 차오르는 탄탄한 스킨케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 다른 화보에서 사나는 꾸뛰르 립틴트 듀이 글로이로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촉촉한 듀이세럼 컴포트 텍스처가 탱글하게 차올라 한 번의 터치로 고급스러운 탱글촉촉 물먹광 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나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에스쁘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앞으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