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워시 포뮬러' 적용 1차 세안도 말끔히

아토팜, 촉촉하고 순한'이지워시 선로션'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13 14:20: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토팜은 따가운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차 세안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한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인 이지워시 선로션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자극과 간편한 세안을 고려해 1차 클렌징 만으로 말끔하게 지워지는 순한 데일리 선로션이다.

100% 무기자차 타입으로, 물에 쉽게 지워지는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 포뮬러를 적용해 클렌징이 쉽도록 제작됐다.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캐모마일꽃추출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여러 번 덧바르기 좋으며, 촉촉한 제형이 얼굴 및 바디 피부가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주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네오팜 담당자는 연약한 아이 피부를 생각해 순하고 안전한 성분뿐만 아니라 클렌징 자극까지 고려한 이지워시 선로션 출시하게 됐다특히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은 자외선, 미세먼지가 강해져 아이들의 피부 건강이 위협받기 쉬운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선로션 포함 선 케어 5종과 베스트셀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토팜은 이지워시 선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3일까지 ‘NEW&BEST’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포함한 신제품부터 베스트 셀러까지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