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뷰티 소상공인 판로 확대 적극 지원
전국민 소비 축제 '2023 황금녘 동행축제' 동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05 18:13:22]
[CMN]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국내 최대 규모 상생소비 축제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에 동참한다고 4
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한다.
화해는 지난해부터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소상공인 브랜드의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만 해도 지난 5
월 축제에 이어 두 번째 동참이다.
화해는 ‘
황금녘 동행축제’
일정에 맞춰 오는 11
일까지 화해 사용자 리뷰를 통해 주목받은 중소 및 신진 브랜드의 상품 200
여 개를 최대 78%
할인하는 상생 기획전을 펼친다.
스킨케어,
클렌징,
선케어,
바디 헤어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화해 관계자는 “
이번 동행축제 참여로 역량있는 뷰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상생소비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며 “
화해는 앞으로도 중소 브랜드의 판로 확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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