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제조혁신 분야 대통령상 단독 영예

'2023년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서 표창 수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25 17:30: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OGM 전문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1017~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23년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에서 혁신 유공 포상 제조혁신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은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의 혁신성장과 성과확산을 위해 우수한 성과를 전시하고 유공자 포상, 혁신 컨퍼런스 등을 통해 혁신의지 고취와 성과확산을 위한 행사이다.

제조혁신 부분 포상은 현장의 제조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국가산업 발전, 경쟁력향상에 기여한 우수기업에 수여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제품개발부터 출하까지의 공정에서 R&D, 생산, 품질관리에 혁신적이고 선진화된 4차산업혁명기술을 도입하였다. 이를 통해 화장품 업종 최초로 K-스마트등대공장에 선정되었으며 경영혁신과 DX가속화를 통해 글로벌 수출액 증가와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단독으로 수상했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위 사진>“20년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4차산업혁명기술에 녹여내기 위해 노력해왔다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개발과 품질경영을 통해 혁신 비즈니스모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