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톤업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역시 더마펌!

더마펌, 2023 화해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1위 수상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30 10:34: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펌은 자사 베스트셀러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2023 화해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뷰티 앱 화해에서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이다. 1,000만 명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그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3 화해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1위에 오른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아줄렌, 들깻잎추출물, 17아미노산 복합체, 멀티 펩타이드 등으로 구성된 더마펌만의 R4 성분이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은은한 보랏빛 에멀전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과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실제 화해 내 고객 리뷰에서도 부드러운 발림성, 즉각적인 톤 보정,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에 대한 호평이 주를 이뤘다.

김윤정 더마펌 마케팅본부 이사는 화해 어워드는 실사용 고객들의 평가로 공정하게 선정되는 시상식인 만큼 이번 수상의 기쁨이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좋은 피부를 위한 고효능,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