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MOU

뷰티메디컬디자인 분야 전문 인력 양성 상호 협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3-12-04 15:40: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달 28일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학과장 이여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안양대학교 일우중앙도서관 5층 교무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안미려 한메직협 회장과 이여진 안양대 교수, 박진성 한국직업연구진흥원 회장, 위서현 안양대 교수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 내용은 뷰티메디컬디자인의 교육과정 및 교재의 공동 개발 뷰티메디컬디자인의 교과 운영 및 맞춤형 교육과정 자문 뷰티메디컬디자인의 산업체의 위탁 교육 및 산학협력에 관한 사항 뷰티메디컬디자인 분야 혁신 인재 양성 및 취업 지원 학술·연구의 증진 및 정보 교류 기타 상호 기관 간 발전적 협력관계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두 기관은 뷰티메디컬디자인 분야의 교육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으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기술과 역량의 증진을 뒷받침할 수 있는 뷰티 관련 각종 대회 참가 및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이들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기 위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세워가는 데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