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센터 10년 노하우, 부산서 느껴봐요”
닥터포헤어,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 오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0 15:28:01]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가 오는 28
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
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0
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
는 의미가 담긴 ‘
문’
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
헤리티지 샴푸’
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이 진행되는 2
주 간 금,
토,
일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
브랜드 론칭 10
주년의 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처음으로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
며, “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가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