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지복합성 피부용 항산화 앰플 출시

‘실리마린 CF’ 재출시​, 피부 전문 채널 한정 유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5 14:08: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베스트 품목 중 하나인 실리마린 CF’3월 재출시하고,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실리마린 CF’는 피부 전문 채널 제품으로, 밀크씨슬의 핵심 항산화 원료인 실리마린과 비타민C, 페룰릭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트러블 케어(과다피지, 유분 관련)와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으로 활성 산소를 중화하며, 지질 산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지복합성 및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데일리 항산화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18-50세 지성 피부 성인 53명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제, 클렌저, 모이스처라이저와 실리마린 CF를 병행 사용한 결과, 피지 산화 76% 감소, 유분 44.6% 감소되었고, 뚜렷한 피부결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기존에도 실리마린 CF’‘CE 페룰릭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항산화 품목 중 하나였다, 최근 메디컬 브랜드들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실리마린 CF’는 이번 재출시를 기점으로 전문가를 통해 확실한 피부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피부 전문 채널에 더 집중,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의 전문성과 항산화 연구의 선구자적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