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김지우 셰프 아내들의 헤어 고민?
JTBC ‘수상한 미용실’ 출연…누리꾼 눈길 사로잡아

[CMN] 셀럽 셰프의 아내들이 출연한 JTBC 뷰티토크쇼 ‘수상한 미용실-살롱드림’에서 연출된 헤어 스타일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JTBC 뷰티토크쇼 ‘수상한 미용실-살롱드림’ 2회에서는 유명 셰프들의 아내인 배우 김새롬과 김지우의 뷰티 고민을 듣고 이를 해결하는 스타일링법을 다뤘다.
특히 김지우는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헤어 전체를 탈색한 후 금발 염색을 했었는데 두피까지 손상된 상태였다. 이에 따라 어지간한 트리트먼트를 해도 쉽게 복구되지 않는 모발이 고민이라고 털어놓았고 김새롬은 “헤어의 위쪽 볼륨이 살지 않는 것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김새롬, 김지우의 헤어스타일링 비결은 마무리에 사용된 특별한 헤어에센스에 있었다. 두 배우의 고민을 들은 ‘청담동 컷신’ 김준식 디자이너는 김지우에게 샴푸 후 열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에센스를 도포한 후 아이론으로 여성스러운 ‘릿지 컬’을 연출했다.
여기에 특별한 헤어에센스를 극도로 손상된 모발 끝에 발라 훨씬 더 부드러워진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김새롬에게는 모발 끝부터 볼륨을 살린 후 열 보호 에센스로 ‘그런지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릿지 컬’을 통해 사랑스러움을 한껏 드러낸 김지우는 “머릿결이 훨씬 더 부드러워졌고 모발의 질감 자체가 달라졌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새롬 또한 남편인 이찬오 셰프에게 특유의 애교를 전하며 달라진 스타일링에 만족해했다.
한편 ‘수상한 미용실-살롱드림’에서 김새롬, 김지우의 헤어스타일링에 사용된 헤어에센스는 럭셔리 헤어 두피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의 ‘세럼 테라피스테’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 구조를 복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지난 9월부터 국내 판매가 시작되면서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CMN 마케팅리뷰] K-뷰티, 수출 호황이 본격적인 외연 확장 견인
설화수, 진설 신제품 ‘인퓨전 트리트먼트’ 출시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K뷰티테크, CES 2026서 세계 최고 기술력 뽐냈다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본셉 ‘레티놀 동결건조’로 다이소 장악력 높여
지난해 화장품 수출, 미국 22억 달러로 1위
새해 첫 분기 화장품 제조 경기 전망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