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의 풍성한 헤어 볼륨! 그 비밀은?
박진희-최정윤-김지수 3인3색 케라스타즈 화보

[CMN 이정아 기자] 배우 박진희, 최정윤, 김지수가 ‘여배우의 자신감’을 컨셉으로 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서 진행한 화보다. 케라스타즈는 지난 5월 리뉴얼된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이 선사하는 모발부터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3인의 여배우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케라스타즈 전문 살롱인 제니하우스(jennyhouse)와 공동 기획했으며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 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용한 여배우들의 솔직한 느낌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연예계 절친 3인방으로 소문난 박진희, 최정윤, 김지수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완벽히 소화해내며 여배우의 우아함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메이킹 영상에서는 여배우의 자신감인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여배우 앰플’이라 불리는 케라스타즈 덴시피크 슈퍼 새싹앰플은 로레알 특허성분인 스템옥시딘이 5% 함유돼 모발을 한올 한올 풍성하고 단단하게 살려준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고농축 앰플로 씻어낼 필요 없이 두피에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CMN 마케팅리뷰] K-뷰티, 수출 호황이 본격적인 외연 확장 견인
설화수, 진설 신제품 ‘인퓨전 트리트먼트’ 출시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K뷰티테크, CES 2026서 세계 최고 기술력 뽐냈다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본셉 ‘레티놀 동결건조’로 다이소 장악력 높여
지난해 화장품 수출, 미국 22억 달러로 1위
새해 첫 분기 화장품 제조 경기 전망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