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스틱파운데이션 19회 연속 완판

소비자 문의 폭주, 출시 7개월 누적 매출 150억 돌파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1-24 17:44: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가 지난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10차 방송도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또 한 번 완판됐다.


이번 완판으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론칭 이래 홈쇼핑 전회, 19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매회 완판을 기록하면서 쿠션 이후의 3세대 파운데이션을 리드하는 제품으로 자리하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0차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주했고 높은 관심 속 완판은 물론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실검 파데’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로써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약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홈쇼핑 대표 인기 파운데이션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조성아TM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작성한 긍정적 구매 후기가 19회 완판의 비결이었다”며 “뷰티 마스터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틱파운데이션’하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고유 명사가 된 것처럼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를 가장 먼저 떠올려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