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릭,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한달 만에 '완판'

'마이 러블리 홀리데이' 컨셉 8가지 컬러 '크림 벨벳 틴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2-30 11:47: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톤브릭(stonebrick)은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키트가 출시된지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전량 완판됐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스톤브릭은 지난 11월 27일 ‘My Lovely Holiday’ 컨셉의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8가지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로 이뤄져 키트와 단품 2가지로 출시됐다. 이 중에서 키트로 구성된 MERRY RED(메리 레드)와 LIP-MATE(립 메이트)는 출시된 지 약 한달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키트는 지난 달 20일 크리에이터 다예와의 선판매 소셜 마켓을 통해 1, 2차 물량이 모두 품절되며 주목을 받았다.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 ‘크림 벨벳 틴트’는 크림처럼 부드럽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초밀착되는 텍스처로, 본래 입술처럼 편안하게 밀착돼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입술모양에 맞춘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초보자도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톤브릭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단품 구매 시에는 벨벳 스크런치를, 키트 구매 시에는 벨벳 파우치 백을 선착순 증정했다. 이에 크리스마스, 연말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키트는 완판 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단품 역시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톤브릭은 지난 17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5번째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방역 지침을 철저히 따르며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