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끄,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에스테틱 전문 노하우 전달 … 에스테틱 종사자들과도 적극 소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5-18 13:41: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7일 브랜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세레니끄 TV’와 인스타그램 ‘세레니끄_오피셜’을 오픈했다.


회사측은 이번 세레니끄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33년간 화장품 연구에 매진해온 코리아나화장품의 제품력과 13년 넘는 기간 동안 쌓아온 세레니끄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를 위한 피부 관리법, 피부타입별 추천 아이템 등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레니끄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도 만날 수 있다. 또 에스테틱 종사자들에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세레니끄 TV’는 코리아나화장품 본사에서 10년 이상 에스테틱 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해온 화장품 BM이 출연해 트렌디하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세레니끄는 지난 2017년부터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에스테틱 부문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에스테틱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회사측은 새롭게 개설된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레니끄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특화 제품을 소개하고 에스테틱 운영자들과 전문적인 부분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레니끄 관계자는 “뷰티 케어, 에스테틱 정보 등 세레니끄가 지닌 노하우를 소비자와 에스테틱 종사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전문성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