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삐땅기 의원' 입점

셀리그램도 함께 입점 … 시술 후 애프터케어 효과 전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24 11:05: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THE RAPUEZ)’와 헬스케어 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지난 17일 신사동 성형외과 피부과 1세대인 우수 클리닉 센터 삐땅기(PITANGUI) 의원에 입점했다.

이에 따라 삐땅기의원은 한국 여성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이 미용시술을 받기 위해 모여드는 우수 클리닉 센터로 더 라퓨즈셀리그램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될 전망이다.

더 라퓨즈는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성형 및 피부과 시술 후 애프터케어 브랜드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셀리그램은 자극받은 두피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탈모 증상 완화, 두피 장벽 강화 등 효과를 발휘해 두피 관련 시술 후 애프터케어용 제품으로 추천한다.

셀리버리리빙앤헬스 관계자는 삐땅기 의원을 찾은 고객들이 성형 및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염증케어와 재생 안티에이징 효과에 특화된 더 라퓨즈와 셀리그램 제품을 통해 시술 후 관리 및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입점했다앞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찾아 다양한 공간에서 더라퓨즈와 셀리그램을 만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