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출시 3개월 만에 1만 4,000개 판매 돌파

동성제약, '이지엔' 매월 판매율 2배의 상승곡선 그리며 순항 중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02 13:43: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말레이시아 시장에 선보인지 3개월 만에 현지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

이지엔은 지난해 10월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이지엔의 대표 아이템인 푸딩 헤어 컬러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앰버서더인 소녀시대 태연이 선정한 태연 Pick’ 컬러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현지의 360개 가디언 매장에서 2022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14,000여개로 현재도 매월 꾸준히 2배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애쉬 토너, 애쉬 베이지, 애쉬 블루 그레이 순으로 애쉬 계열 컬러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는 것이 이지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해외에서 순항하고 있는 이지엔은 지난 1월 두바이에서 개최된 현지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 MOTB에도 참여해 대표아이템 푸딩 헤어 컬러를 비롯해 극손상모 전용 헤어 케어라인 닥터본드비건새치염모제, ‘터치 비건 헤어 컬러를 현지 유명 바이어에게 소개했다.

극손상모 케어 라인 닥터본드와 비건 염색약인 터치 비건 헤어 컬러의 반응이 뜨거워 계약 단계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중동 지역은 빠른 경제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으로 동성제약은 2023년 핵심 수출 지역으로 선정했고 UAE를 시작으로 점차 수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