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
톤워크(TONEWORK)’
를 5
월 16
일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각자의 피부 색상에 최적화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총 600
가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톤워크에 적용된 맞춤형 기술은 세계적인 소비자 가전∙기술 전시회인 ‘CES 2023’
에서 로봇공학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제조해 준다.
전 세계인의 피부 톤을 연구해 정교하게 설계한 150
가지 색상에 개인의 기호에 따라 2
가지 제형(
글로우,
세미 매트)
과 2
가지 제품 타입(
파운데이션,
쿠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총 600
가지의 옵션을 제공한다.
맞춤형 화장품 중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지류와 재활용 플라스틱(PCR)
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
과 쿠션 형태의 ‘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 투고’
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
아모레스토어’
에서 경험해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가 오는 25
일부터 7
월 19
일까지 롯데호텔 ‘L7
홍대’
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직접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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