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닥터지' 못말려…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레드 블레미쉬 라인 10주년 기념 통합 캠페인 전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17 22:13:27]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대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론칭 10
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
피부고민,
과학으로 풀다’
를 컨셉으로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
닥터지’
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지난 10
년 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10
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
월 ‘
레드 블레미쉬x
짱구는 못말려’ 10
주년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
그에 앞서 오는 28
일(
일)
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
못 말리게 진정 강한 닥터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브랜드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
닥터지 스토리 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제품 키트 및 본품을 제공하는 ‘SPEED!
레드 블레미쉬 게임 존’
▲대형 ‘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
포토존’
등으로 구성했다.
액션 짱구 캐릭터 프레임이 적용된 ‘
못말리는 진정 네컷’
부스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6
월 출시될 레드 블레미쉬 10
주년 짱구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지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
피부고민,
과학으로 풀다’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닥터지는 TVC,
버스,
디지털 등 온·
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양준석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은 “
닥터지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K
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