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 발굴 캠페인

최종 6팀 선정, 제작비 지원·하반기 전시 등 혜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7-23 15:3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하는 ‘Re, Thin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Think 캠페인은 올해 6년째로 진행 중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속가능성에 진심인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최종 선정된 6팀은 제작비 지원 및 하반기에 있을 록시땅 팝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거진 하퍼스 바자 지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