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8월 한달간 '리필데이' 공병 매칭

리필 파운틴 경험 유도…소비자 가치소비 실천 앞장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06 14:29: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환경 캠페인 리싱크뷰티(RETHINK BEAUTY)’를 주제로 리필데이(REFILL DAY)’를 진행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제로웨이스트 등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실천을 위해 리필 파운틴이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코엑스몰점에서 8월 한달 정해진 기간동안 록시땅의 리필 알루미늄 공병을 구매하면 소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무료로 채워주는 공병 매칭 리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고객들이 록시땅의 리필 파운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환경을 위한 리필 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했다. 록시땅은 2025년까지 제품 용기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다양한 에코 리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국내 외에서 자연과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리필 파운틴의 이용 방법은 제품과 용량을 선택하고 용기를 소독한 후 제품을 소분해 담으면 된다. 이후 라벨을 프린트 후 결제를 하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리필용품 사용에 동참하게 된다. 리필을 담는 용기는 100% 재활용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보틀과 록시땅 베스트 셀러 제품을 소분해서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소분 가능한 제품은 록시땅의 대표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들이다. 버베나 샤워 젤, 아몬드 샤워 오일,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리퀴드 솝,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로, 리필 파운틴에서만 판매하는 알루미늄 공병에만 소분 가능하다.

록시땅 측은 록시땅은 창립일부터 용기 반납을 진행해왔다리필 파운틴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리필과 관련해 소비자들의 안전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는 추가 연구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