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뷰티 소상공인 판로 확대 적극 지원

전국민 소비 축제 '2023 황금녘 동행축제' 동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05 18: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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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국내 최대 규모 상생소비 축제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한다. 화해는 지난해부터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소상공인 브랜드의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만 해도 지난 5월 축제에 이어 두 번째 동참이다.

화해는 황금녘 동행축제일정에 맞춰 오는 11일까지 화해 사용자 리뷰를 통해 주목받은 중소 및 신진 브랜드의 상품 200여 개를 최대 78% 할인하는 상생 기획전을 펼친다. 스킨케어, 클렌징, 선케어, 바디 헤어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화해 관계자는 이번 동행축제 참여로 역량있는 뷰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상생소비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화해는 앞으로도 중소 브랜드의 판로 확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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