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큐텐·라쿠텐 온라인 행사서 역대 매출 달성

일본 공식 출시 '리들샷 라인' 매출 성장 주도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9-22 01:01: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티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3분기 큐텐 메가와리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며, 분기별 주요 할인행사로 각각 메가와리(메가할인)와 슈퍼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 각각 61.4%, 36.9% 성장했다. 전년 동기 대비 기준으로는 큐텐과 라쿠텐에서 각각 97.1%, 109.1% 성장했다.

최근 일본에서 공식 출시한 리들샷 라인이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와 마이크로니들을 혼합한 제품으로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이 코팅되어 있어 피부 재생과 진정, 수분 장벽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브이티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 라인업에 리들샷 라인을 더하면서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전분기에 이어 큐텐과 라쿠텐 할인행사가 더 좋은 성과를 기록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4분기에도 생산량을 추가로 확대해 한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들의 수요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내년까지도 성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제품을 추가 개발해 최대 매출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