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브로우 2종 론칭 기념 '브로우 데이' 진행

약 한 달간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1-15 12:33: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최적의 브로우 컨디션을 위한 신제품 2종을 론칭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브로우 데이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은 단 4주만에 풍성한 볼륨의 브로우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비타민5가 함유되어 있어 눈썹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 조합이 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탄탄하게 완성되도록 도움을 준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은 해바라기, 애프리콧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눈썹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속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잇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 완료한 저 자극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베네피트는 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 달간 브로우 데이를 진행하고,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간결한 색조 메이크업을 특징으로 하는 F/W 뷰티 트렌드에 따라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브로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브로우 데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베네피트의 다양한 브로우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