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글로벌 입지 강화

역대급 최다 바이어 미팅 진행…해외 판매채널 확장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03 22:58: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과일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2023 코스모프로프 홍콩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40여 개국, 1,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5만 명 이상 방문하는 큰 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후르디아는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인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밤, 울트라 UV 쉴드 선 에센스, 청포도 포어 컨트롤 크림 등 대표 품목으로 구성해 참가했다.

특히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추어 전제품 비건인증을 받은 리프루스트 라인의 경우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버터를 비롯 최근 출시한 눈시림 없는 립앤아이 리무버, 진정 비비크림까지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매년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지만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최다 바이어 미팅을 진행했다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각 권역별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후르디아의 해외 판매채널을 더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