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화장품 미국 아마존 진출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기능성 K뷰티 시장 중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20 15:19:47]
[CMN]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과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미국 1
위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
중국 진출에 이어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US
아마존 입점으로 현대약품은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앰플,
트리트먼트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 △랩클 펩타이드 토너,
세럼,
크림 △랩클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8
개의 제품을 세계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마이녹셀은 탈모 증상 완화 효과의 특허 성분 ‘
소이엑트(SoyAct)’
와 현대약품 독자 조성 성분 ‘
마이녹셀 콤플렉스’
를 주성분으로 하는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지난 9
월 중국 왕홍(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에서 15,000
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
랩클은 현대약품 독자 조성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브랜드로 숨겨진 피부 속 노화 징후를 찾아내 전체 밸런스를 관리하는 맞춤 펩타이드 제품이다.
또한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을 통해 저자극성 및 안전성을 검증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
중국 시장 진출에 이어 아마존 US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및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기쁘다”
며 “
현대약품 화장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K
뷰티 열풍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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