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인플루언서들에게 모다모다를 알리다!”
‘2023 서울콘’ 참가…해외 인플루언서 대상 네트워킹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05 16:32:40]
[CMN]
모다모다(
대표 배형진)
가 최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행사에 참여,
전세계 인플루언서 대상 모다모다 제품을 알리며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를 가졌다.
‘2023
서울콘’
은 세계로 뻗어 나가는 도시 서울과 국내 유수 기업,
글로벌 셀럽 모두가 참여한 대형 콘텐츠 페스티벌 행사다.
이번 서울콘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 세계 50
개국의 인플루언서 3
천여 팀이 참여해 패션 및 뷰티 분야의 정보 교류는 물론,
행사 현장에서 실시간 방송이 진행되는 등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모다모다는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 접점을 넓혀가며 모다모다를 전세계에 적극 알려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
마이 소울 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2
세대 새치 샴푸 ‘
제로 그레이블랙 샴푸’
를 글로벌 셀럽 대상 소개했다. ‘
마이 소울 박스’
는 서울에 기반을 둔 뷰티,
패션 분야 브랜드들의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로,
모다모다를 포함한 45
개의 K-
뷰티·
패션 브랜드의 제품이 포함됐다.
모다모다의 ‘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는 모다모다 R&D
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를 적용해 더욱 개선된 새치 갈변 효과는 물론,
모발 코팅 기능을 통해 손상모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샴푸다.
해당 제품의 전성분은 국내 화장품법에 명시된 안전 기준을 준수했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의 화장품 인증 시스템 CPNP
등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진현 모다모다 마케팅팀 실장은 “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 ‘2023
서울콘’
을 통해 글로벌 셀럽에게 모다모다 체험기회를 제공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
며 “
앞으로도 많은 협업을 통해 K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모다모다를 알려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