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슬록 ‘지속가능 MD클럽’ 운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7 13:18: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소셜벤처 슬록(대표자 김기현)은 지속가능 뷰티 시장의 활성화와 소비자들의 그린워싱에 대한 우려를 줄이기 위해 지속가능성이 검증된 화장품 정보를 유통업체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지속가능 MD클럽을 운영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슬록은 올해 초 화장품의 탄소배출량을 정량적으로 산정하고, 제품과 브랜드의 환경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정성적으로 검증한 후 기업에 검증확인서와 보고서를 제공하는 케이-서스테이너블(K-Sustainable)’이라는 지속가능 마케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재 10개 품목이 검증을 완료했으며, 클린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들로부터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속가능 MD클럽가입 시, 지속가능 검증이 완료된 화장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MD가 추천한 제품에 대해서는 지속가능 검증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통 채널에 대한 광고 및 홍보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지속가능 MD클럽의 참가 자격은 뷰티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 유통업체, 수출업체 MD 및 인플루언서 등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