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효과 ‘톡톡’

보랏빛 앰플로 ‘뷰티 이즈 리얼리티’ 글로벌 캠페인 이어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07 19:38: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미샤의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를 전개하며 주력 제품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개똥쑥 진정 앰플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39%, 223%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샤는 이 같은 추세를 이어 1일 엘리자베스 올슨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올해 보랏빛 앰플을 주력으로 글로벌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보랏빛 앰플은 전체 라인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9,000만개에 달하는 미샤의 메가 히트 제품이다.

미샤가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전개하는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불필요함을 덜어낸 효능 중심의 합리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면서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인터뷰 영상에서 엘리자베스 올슨은 보랏빛 앰플의 실제 사용 후기를 가감 없이 전한다. 그녀는 촬영 시 아침, 저녁으로 보랏빛 앰플을 사용하며 10시간 푹 잔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의 효능을 극찬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미샤만이 가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올해에는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