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구교환’과 함께한 캠페인 필름 공개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캠페인 메시지 재치있게 전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2-11 16:15: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 6일 공개된 첫 캠페인 영상에서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역동감있고 재치있는 무드로 전달했다. 메시지에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자사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찾아가는 두피진단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고민을 마주하고 해결해 온 닥터포헤어 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투영됐다.

이어 ‘10년간 직접 만난 20만 두피에게?’라는 물음에 그는 두피는 직접 봐야 빠짐없이 볼 수 있고 직접 봐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으니까라며 자신있게 답한다. 현실적인 솔루션은 연구실 속 이론을 넘어 두피케어센터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나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는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 오픈에 맞춰 닥터포헤어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기대감을 더한다. 닥터포헤어와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증정 이벤트와 두피케어센터의 1:1 심층 두피 진단 이벤트를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