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주목받는 K뷰티, 상반기 주요 트렌드는?
트렌디어‧아마존‧코스맥스바이오‧예스비 공동 웨비나 진행
3월 13일부터 트렌디어 라이브러리에서 순차적으로 공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3-12 14:04:08]
[CMN 심재영 기자] AI
기반의 뷰티&
헬스 트렌드 분석 플랫폼 트렌디어(
대표 손정욱‧천계성)
가 오는 13
일부터 ‘2024
상반기 뷰티&
헬스 마켓 라이징 트렌드’
온라인 웨비나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 온라인 웨비나는 1)
미국 뷰티 시장 트렌드 2)
일본 뷰티 시장 트렌드 3)
한국‧일본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의 총 3
가지 파트로 진행된다.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트렌디어와 함께 제조/
유통 분야에서 세계적인 성공사례를 만들고 있는 아마존,
코스맥스바이오,
예스비에서 총 8
개의 세션을 함께 진행한다.
세부 주제는 ▲미국 라이징 스킨케어 트렌드와 K
뷰티(
트렌디어 신지선 애널리스트)
▲2024
미국 뷰티 카테고리 성공 전략(
아마존 윤수정,
김효진 매니저)
▲일본 뷰티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제품군과 K
인디 브랜드(
트렌디어 이라희 애널리스트)
▲Amazon
일본 트렌드와 성공전략(
아마존 김규호 매니저)
▲일본 오프라인 시장 현황 &
진출 전략(YESBEE
전재훈 대표)
▲국내 건기식 시장 트렌드와 스몰 브랜드 전략(
트렌디어 이라희 애널리스트)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U&A(
코스맥스바이오 노진철 부장)
▲2024 Amazon US
식품 트렌드 및 신규 입점 전략(
아마존 백서윤 매니저)
으로 구성된다.
개별 세션 내용은 3
월 13
일 미국 뷰티 시장 트렌드(
트렌디어)
공개 이후 4
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트렌디어 라이브러리(www.trendier.ai)
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메저커머스(
트렌디어)
는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중국,
동남아 등 글로벌 11
억 건 이상의 시장,
소비자 데이터를 AI
로 분석하고,
매월 100
건 이상의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 2,000
개 이상의 뷰티,
건기식 사업자들이 트렌디어의 시장 정보를 활용 중이다.
메저커머스 천계성 공동 대표는 “
데이터 기반의 실용적 시장 정보와 제조,
유통 등 분야의 성공 케이스를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지속적으로 K
뷰티 및 건기식 업계의 성장을 지원하고 싶다.
특히,
해외 시장 진출을 꿈꾸지만 글로벌 시장 조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트렌디어는 3
월 30
일까지 CMN
뉴스레터 구독자 중 20
팀을 추첨해 웨비나 단체 초대권(
최대 5
인, 49.5
만원 상당)
과 트렌디어 글로벌 리포트 무제한 이용권(1
개월)
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 마감일은 3
월 30
일까지다.
[CMN x 트렌디어] 2024 뷰티 / 헬스 마켓 라이징 트렌드 웨비나 신청하기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