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한국콜마가 ‘2024
핀업컨셉디자인어워드’
개최를 통해 창의력을 갖춘 화장품 용기 디자이너를 발굴한다. ‘2024
핀업컨셉디자인어워드’
는 사단법인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kaid)
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한국콜마와 시디즈가 공동 개최하는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 분야(kaid)
와 기업 분야(
한국콜마,
시디즈)
로 나눠서 진행된다.
일반분야의 대상(Grand Prix)
수상자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상금 300
만원,
트로피가 수여된다.
대상과 골드(Gold)
상 수상자에게는 ADA
국제학생디자인워크숍 참가 신청 시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콜마는 오는 7
월 12
일까지 ‘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화장품 메이크업 용기 디자인’
작품을 모집한다.
일상적인 불편함을 해결하면서도 창의적 기능을 갖춘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부여할 계획이다.
출품 자격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휴학생 또는 2024
년 기졸업자에 한하고 개인 또는 2
인 팀으로 출품 가능하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2024
핀업컨셉디자인어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콜마는 기업 분야의 골드(Gold)
상을 수상한 개인 및 팀에 상금 200
만 원과 트로피,
상장,
도록,
기념품 등을 수여한다.
실버(Silver),
브론즈(Bronze)
상을 수상하면 트로피와 상장,
도록,
기념품을 받게 된다.
김형상 한국콜마 디자인그룹 상무는 “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공모전에 공동 개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
라며 “
디자인을 공부하는 대학생들과 한국콜마가 힘을 모아 창의적인 제품을 만드는 공모전인 만큼,
많은 출품이 이뤄지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