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티르티르(TIRTIR)
는 베스트셀러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지난 4
월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
위를 한 것에 이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전체 뷰티 카테고리 판매 1
위에 등극하며 미주 시장을 강타했다고 밝혔다.
최근 흑인 유튜버의 톤에 딱 맞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티르티르는 미주 진출 이후 모든 인종과 피부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쉐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컬러 개발로 30
개 쉐이드까지 확대 판매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현지 시장에서 확실한 수요가 있는 쉐이드 개발을 위해 글로벌한 서베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맞춤형 톤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
아마존이라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체 뷰티 카테고리 1
위를 기록한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
특히 K-
뷰티 제품이 스킨케어 제품이 아닌 메이크업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 두각을 나타낸 것이 큰 의미가 있다”
며, “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K-
뷰티 브랜드로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