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반재용 대표 직접 설계한 ‘3층 레이어 스킨케어’ 강점 부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23 오후 2:28: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K-더마 대표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브랜드 모델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바노바기의 대표 마스크팩 라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의 핵심 특징인 ‘3층 레이어 스킨케어’ 사용법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이번 영상은 촬영과 연습, 육아 등 일정을 소화하는 이수지의 일상을 배경으로 구성됐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 장의 마스크팩으로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시간과 단계를 최소화하면서도 피부 컨디션을 바꾸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일상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냈다. 영상과 화보는 바노바기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광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영상에서 소개된 3층 레이어 스킨케어 방식은 피부과 전문의이자 바노바기 피부과 대표원장을 겸임하고 있는 반재용 대표가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에 맞춰 직접 설계한 사용법이다. 에센스를 먼저 피부에 도포해 컨디션을 정돈한 뒤 마스크 시트를 밀착하고, 마지막으로 파우치에 남은 에센스를 다시 레이어링하는 구조로, 피부가 수분을 받아들이고 채운 뒤 유지하는 전 과정을 한 장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바노바기는 이번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내년 초 강남역·신사역·논현역·신논현역 등 강남 주요 상권과 유동인구가 많은 광역전철 구간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를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3층 레이어 마스크팩’ 메시지를 온·오프라인 전반으로 확산한다는 전략이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마스크팩 라인으로,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