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즉각 쿨링으로 피부 최적온도 유지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8-17 10:56: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은 짜릿한 쿨링감으로 피부 최적 온도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과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은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최적 온도인 31℃를 유지시켜 생기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온도에 따라 제형이 변해 상온에서는 부드럽고 시원한 젤 크림처럼, 냉동 보관 시에는 차갑고 짜릿한 얼음 셔벗 제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톡톡 터지는 브라이트닝 캡슐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톤업시켜주고, 더블 화이트닝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은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쿨링 젤 제형으로 피부 열기를 진정시켜준다.


제품 내에 부착된 특허 받은 어플리케이터인 ‘쿨링 컨트롤러’가 강력한 쿨링감을 지속시켜 주며, 쿨링 컨트롤러는 따로 분리해 냉동 보관 등이 가능하다.


브로멜라인, 부처스브룸추출물 등의 특허 성분으로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좋다.


클라우드9 관계자는 “폭염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는 물론 피부 온도가 올라갈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자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을 출시했다”며 “클라우드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은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최적 온도를 유지시켜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