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도 비켜가는 아름다운 피부 원하세요?

각질주기 관리부터 보습ㆍ탄력 더하기, 헤어ㆍ바디로 완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6-21 10:05: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는 뷰티 습관

[CMN] 피부는 사소한 바람이나 습도, 기온 등에 민감하다. 그만큼 평소의 피부관리 습관이 피부 컨디션을 좌우한다. 매일매일 꾸준한 홈케어가 중요한 이유다.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에서 추천하는 제품들로 건강한 뷰티 습관을 만든다면, 세월도 비켜가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관리의 시작! 자극 없이 각질관리


기초 제품이 겉도는 느낌이 들거나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다거나 피부가 축 늘어지고 화장이 뜨는 느낌일 경우 각질주기가 점점 느려져 묵은 각질층이 두터워졌을 가능성이 높다.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각질이 계속 쌓여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만들고 피지가 모공 속에서 빠져나가지 못하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그렇다고 과도하게 각질 제거를 하거나 스크럽 입자들이 거칠고 알갱이의 크기가 고르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는 상당히 자극적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노에비아 추천 제품


- 퀵 리커버리 마스크 : 식물성 스크럽 알갱이며 구형이기 때문에 문질러도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부드럽게 작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스크럽 입자의 물리적 필링에 BHA의 화학적 필링이 효과를 더해 각질제거 효과를 증진시키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케어 해준다. 박하추출물인 멘톨성분이 청량감과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제공한다.


- 리커버리 콤플렉스 : 각질을 부드럽게 유연화 시켜주고 원활한 각질 기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바르는 각질케어 제품. 피부 본래의 피지막과 유사한 밀납, 호호바유, 스쿠알란 성분을 배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기초제품과 에센스 등의 흡수를 도와 효과를 업 시킨다. 또한 즉각적인 유연효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각질이 두꺼워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지친 피부에 보습과 탄력 더하기


피부의 각질과 더러움을 말끔하게 제거 했다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게 다스려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차례이다. 세안 후 물기를 간단히 제거한 뒤 스킨 케어 전 단계에서 화장수로 부드럽게 닦아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고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낮추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줘야한다.


특히 더운 날씨에는 유분감이 많은 크림은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고민이라면 유분감이 적은 수분겔이나 쿨링감이 느껴지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 노에비아 추천 제품


- 레이슬라 애프터 썬 로션 : 노에비아만의 초정제 감초엑기스를 주배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유ㆍ수분 밸런스를 정상화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이끄는 화장수. 해열, 진정 작용이 뛰어난 황벽, 바위취, 겹달맞이꽃엑기스가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낮춰주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대용량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도 사용 가능하다.


- 쿨 겔 : 멘톨과 멘틸PCA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청량감을 전달, 피부 열감을 진정시켜준다. 더운 날씨로 생기는 수분 손실,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 레몬 엑기스가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 밀도 높은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고 3가지 크기의 콜라겐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시트룰린의 배합으로 한번 더 수분을 보호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킨다.


진정한 피부미인 ‘머리부터 발끝까지’

봄철의 황사와 미세먼지, 그리고 자외선은 얼굴피부뿐 아니라 바디피부와 두피에도 항상 노출되어 있다. 대부분 바디피부와 두피는 얼굴피부에 비해 간과하기 쉬운데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건조함, 피부트러블은 물론 탈모까지 이어질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미인’이 되고 싶다면 얼굴피부 만이 아니라 헤어와 바디라인 제품에도 신경 써야 한다.


* 노에비아 추천 제품


- 리바이탈라이징 헤어 토닉 : 호프추출물, 황련추출물, 당약추출물, 토코페롤(비타민E), 고추추출물, 화피추출물 등 11가지 식물엑기스 성분이 두피 자극,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키며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 건강을 강화시킨다.


- 도카라 씨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 : 도카라 바다의 월도오일과 다양한 해조 성분들이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모발을 한 올 한 올 수분으로 감싸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의 들뜸 현상과 엉킴 현상을 개선해 준다.


- 도카라 바디솝 : 해조 진액이 함유돼 바다 영양소를 풍부하게 가진 바디제품. 보습 효과도 뛰어나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부여한다. 피부결을 정돈시켜 본래의 기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또 바다 진흙 성분이 모공속 미세한 더러움까지 강력하게 클렌징 해준다.


- 도카라 바디로션 :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가볍게 사용 가능한 바디로션. 도카라 열도의 해수로 만들어진 성분과 다양한 해조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의 거칠어진 각질을 정리해주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