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브랜드 전속 모델 김희선 발탁

여성들의 '워너비' 눈부신 미모 화보 컷 공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10-31 17:07: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배우 김희선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보미라이 측은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선과 고급스러운 뷰티 마스크 보미라이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며 “배우 김희선이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 ‘최고 미인’으로 손꼽히는 만큼, 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아름다움을 전하려는 보미라이의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김희선 역시 바쁜 스케줄 중에도 보미라이를 꾸준히 사용하며, 만족스러운 피부 변화를 경험해 주위 사람들에게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는 후문이다.


모델 발탁과 함께 화보컷도 공개했다. 공개한 화보 속 김희선은 독보적인 미모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어깨선이 드러난 레드 드레스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깨끗한 피부와 김희선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세련미 넘치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화보 촬영장에서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을 뿐 아니라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만족도 높은 화보를 완성시켰다”며, “브랜드 모델답게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에게 보미라이 제품에 대한 본인의 경험을 전하며 사용팁을 전수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