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스킨케어 '파머시'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모델 이현이 극찬한 베스트셀러 제품 특가 득템 찬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6-22 17:06: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브랜드몰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모델 이현이가 극찬한 ‘그린 클린’, ‘데일리 그린즈’ 등 인기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세포라 No.1 클렌징밤으로, 클렌징 제품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린 클린’과 그린 스무디 수분크림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데일리 그린즈’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 클린’은 최근 많은 셀럽들이 방송 프로그램, SNS 등을 통해 ‘셀럽 애정템’으로 소개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미국 세포라에서 2019년 클렌저 부분 판매 1위(2019년 연간 판매 기준), 국내 세포라 런칭과 동시에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데일리 그린즈’는 최근 ‘그린 스무디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모델 이현이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출시와 동시에 많은 긍정 리뷰들을 만들어 내면서 ‘그린 클린’의 뒤를 잇는 파머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